본문 바로가기
주얼리&워치

조승우 시계 정보 총 정리

by 오전열시정각 2023. 2. 15.

안녕하세요. 시계 필드에서는 이미 유명하신

배우 조승우님의 시계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도 부산의 빈티지 시계 스토어인 <빈티지 콜렉터스 클럽> 팝업행사에 참석하신 모습도 본 적있었답니다. 

(그리고 거의 대표님과 친분이 있으신 듯해 보였어요. 나란히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배우 조승우님의 정말 시계를 좋아하시는 듯해요. 포스팅 자료를 모으는데 정말  억, 소리가 날만한 컬렉션이더라구요. 

그럼 브랜드별로 하나하나 소개 해 볼게요. 

 

1. 까르띠에 

사석에 찍으신 듯한 사진 같으신데~ 착용하고 계신 모델은 까르띠에 롱드솔로이구요.

까르띠에에서는 블루발롱이나 탱크솔로가 시그너처인걸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보니 궁금해 져서 이미지 하나 더 가져 와보았어요. 다이얼에 디테일 적인 요소가 많아 보이네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에서 찍은 화보인데, 느낌을 보니 좀 옛날에 찍으신듯! 

착용하고 계신 제품은 까르띠에 발롱 블루입니다.

개인적으로 남성분들 클래식 워치 앤트리 모델로 추천 합니다. 

여성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까르띠에 탱크솔로 모델이요. 

조금 섬세한 느낌이 많이 나죠? 

 

2. 에르메스

시계보다... 배우님 클로즈업 된 사진이라 잘생긴 얼굴에 더 시선이 가네요 ...^^;;; 

제품은 에르메스 애플 워치입니다. 

명작이죠. 타짜에서는 에르메스 에이치 아워 착용하셨구요! 개인 소장품인지 아니면 캐릭터에 어울리는 시계를 착용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기존 배우님이 착용하시는 워치들하고는 또 다른 느낌이에요. 

 

3. 롤렉스

롤레스 모델 많이 소유하고 계신 것 같은데, 위 사진은 정확히 어떤 모델인지는 모르겠으나 골드 소재 케이스의 롤렉스 워치 입니다. 데이 저스트 이신가... 

배우님 반려견 곰자와 함께 찍이 롤렉스 데이토나. 

 

 

이 모델을 착용하시고 공식 자리에 가장 많이 나타나신 듯한느낌? 

모델명은 롤렉스 gmt 마스터 2 펩시 입니다. 

 

 

롤렉스 서브마리너 스틸소재+블랙 배젤. 예쁘네요! :) 

 

 

이건 롤렉스 카테고리에 넣는 여담. 배우님이 박희곤 배우에서 빈티지 롤렉스 워치를 선물했나봐요. 

태어난 해와 같은 같은 컬렉션을 말이죠. 가격도 가격이지만 이런 의미있는 선물은 정말 감동이죠. 

앞단에서 말한 부산의 빈티지 워치샵에서 구하셨나~추측해봅니다 ㅎㅎ 

저도 제가 태어난 해에 빈티지 롤렉스 사주는사람 있었으면 좋겠네요~ 

 

4. 파텍필립 

개인적으로 조 배우님과 가장 어울리는 워치인 것 같아요, 

도시적이고 스마트한 느낌. 

 

파텍필립 노틸러스 5711 청판 모델입니다. 

 

 

파텍필립 노틸러스 5711 휜판 모델이구요. 

파텍필립 노틸러스 5980 모델입니다. 

 

5. 블랑팡 

 블랑팡 빌레레 컴플리트 캘린더 모델을 착용하셨어요. 사진에서는 문페이즈가 살짝 보이네요. 

정말 클래식한 워치의 정수인 듯합니다. 

 

6. 랑에운트죄네 

 

 

이건 랑에운트죄네라고 인터넷에서 떠도는 정보인데, 워치가 제대로 안보여서 모르겠네요 ㅠ ㅠ 

랑에운트죄네는 장인 워치 메이커 브랜드인데 1년에 워치를 극소량 생산해서 더욱 가치가 있어요.

이런 브랜드를 고르셨다는 것 자체만으로 조배우님의 워치에 대해 진심이라는 게 느껴지네요. 

 

7. 오데마피게 

오데마피게 로얄 오크 점보. 6천만원 대로 알고 있어요. 

블루 다이얼이랑 스틸 소재가 조화롭게 잘 어울리네요. 

 

8. 파네라이 

파네라이 특유의 사각형 다이얼이 조금 유니크 해 보여요. 

배우님이 착용하신 제품은 라디오미르 블랙씰인데, 스크랩은 가죽으로 교체하셨네요. 

 

9. 피아제 

 

드라마에 착용하고 나오셔서 협찬인건지, 소장품인지 모르겠으나 

제품명은 피아제의 대표 모델인 폴로 입니다. 

 

10. 태그호이어 

 

 

 

이로써  조승우 배우님이 그동안 착용하셨던 워치 정보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