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더글로리 박연진 옷 패션 총정리

by 오전열시정각 2023. 3. 17.

안녕하세요.

다들 더글로리 재밌게 보셨나요?

저는 흥미진지 하게 보는 와중에 연진이의 옷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연진이의 모든 옷 정보.

 

 

1. Dint 러프 데님 빅 카라 퍼프 블라우스 8만9천3백원

아래 링크에서 옷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구매까지 가능합니다 :-) 

http://www.dint.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48197&xcode=015&mcode=002&scode=&GfDT=bmx0W10%3D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딘트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dint.co.kr

 

 

 

2. Line Addition 젠아 셔츠 레이어드 블라우스 9만9천원.

이제품은 현재 20% 할인해서 7만9천원에 구매하실 수 있네요. 아래 링크 남겨드릴테니 즐거운 쇼핑되시길! 

 

 

 

https://bylynn.shop/goods/detail.do?stycd=NGBLMI9400&colcd=BK2

 

[BYLYNNSHOP] 바이린샵 - 린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BYLYNNSHOP] 바이린샵오직 바이린샵에서만 만나는 특별 혜택. 신규 회원가입하고 10% 쿠폰 받아보세요.

bylynn.shop

 

 

 

3. Mojo.S.Phine 로고 비딩 단추 라운드 팬시자켓 85만9천원.  

개인적으로 제일 재밌게 봤던 씬. 주여정과 박연진 만날 때 대사들이 하나같이 주옥같았던. 

https://www.daehyuninside.com/mojosphine/shop/big_section.php?cno1=1037#b_prd_basic=6

 

대현인사이드

 

www.daehyuninside.com

 

 

 

 

 

4. 벰버 트위드 투피스 

이 제품은 현재 품절이네요 ㅠㅠ 

 

 

 

5. 딘트 로리 에이라인 배색 트렌치코트(벨트SET)*원피스로 착용가능 22만6천8백원.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네요. 베이지 기본이 있으신 분이라면 이런 포인트 아이템 하나쯤은 쟁여두시는걸 추천. 

 

아래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http://www.dint.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44421&xcode=022&mcode=006&scode=&type=Y&sort=order&cur_code=022006&GfDT=bGh3UA%3D%3D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딘트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dint.co.kr

 

 

 

 

6. 샤넬 탑핸들 플랩백 가격미정 

2017년 크루즈컬렉션 제품으로, 현재는 판매하고 있지 않아요. 

 

 

 

 

 

7. 모조에스핀 포켓변형 라운드 셋업 숏자켓 CR_J222MSF113 / 플레어 셋업 스커트 CR_J222MSD113

명장면이죠. 모교의 체육관에서 주요인물들이 다 모이는. 

여기서 늘씬한 연진이가 입은 투피스가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아한 느낌을 주네요. 

 

 

 

 

 

8. 초록색 구두 

마놀로 블라닉 나티라 제품인줄 알았는데, 소재와 디자인이 약간 다르더라구요. 

오마주 하여 제작한 것 같아요. 

 

 

 

 

9. 모조에스핀 팬시 노카라 자켓 GN_J221MSF1 79만9천원/ 팬시 A라인 미니셋업 스커트 J221MSD110 49만9천원 

동은이가 자신의 딸 예솔의 담임으로 온 걸 알고, 불안한 마음에 엄마와 점집에 가는 장면인데요. 

그 와중에 연진이는 그린 컬러와 참 잘어울리네요. 모조에스핀 제품인데요, 이번 더글로리에서 연진은 모조에스핀 제품을 많이 착용하는 듯해요. 홈페이지의 모델이 입은거보다 연진이 입으니 구매 욕구가 올라오는...ㅋㅋ 

 

 

 

 

10. 셀프 포트레이트 드레스 70만원대 

더 글로르 제작 발표회에서 보여준 올블랙 패션.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네요. 

 

 

 

11. 짐머만 Bowie Floral print scarf dress 

홈웨로 연출했던 플라워 패턴의 드레스는 짐머만 제품입니다. 

 

 

 

 

12. 그레이스 유 SLIP Robe 아이보리

실크 소재의 슬립 원피스와 로브를 착용 했네요.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품절이네요 ㅠ ㅠ 

 

 

 

 

13. 모조에스핀 투피스 셋업 

확실히 모조에스핀 제품을 많이입는... 역할이 기상캐스터라 그런가요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의 제품이 많은 모조에스핀. 

 

 

 

14. 랑방 컬렉션 셋업 

보자마자 저도 구매하고 싶었던 셋업이에요. 고급스러운 소재에 볼들한 주얼리를 매칭하니 화려하면서도 딱 연진이와 잘 어울리네요. 

 

 

 

 

 

15. 베르사체 가방 

앞서 소개드린 모조에스핀 투피스와 함께 매칭한 베이지 컬러의 가방은 베르사체 제품입니다. 

 

 

 

 

15. 베르사체 헤리티지 넥라익 새틴 젠스케 블레이저 

연진이 재준이와 말다툼이 있을 때 장면에서 착용했던 블레이저 스타일의 숏원피스는 베르사체 제품입니다. 유니크한 넥라인이 눈길을 끄네요. 기장이 긴편이라 연진이처럼 원피스로 연출해도 되고요, 단독으로 자켓처럼 입어도 됩니다. 

 

 

 

 

16. 그레이스유 Rachel Jacquard Blouse Rachel Jacquard Skirt 15만4천원 

이 브랜드의 로브 착용도 했었던! 톤 다운된 블루 컬러의 레이스가 고급스럽네요. 

 

 

 

 

17. 디올 레이디백 라지 8백80만원 

스몰, 미디움을 스타일링 한 건 많이 봤는데 라지도 예쁘네요. 

 

 

 

18. 이승진 웨딩

연진이의 결혼식때 입었던 제품은 국내 브랜드의 이승진 웨딩 드레스 입니다. 

연진이의 이미지와 어울리도록 적당히 화려하면서도, 또 반면 러블리한 모습도 보이네요. 

 

 

 

 

 

19. 오프화이트 가방 

고급스러운 느낌의 룩과 언발란스한 매력을 더하는 백이에요. 

 

 

 

20. 마쥬 122MONASTY Jacquard Cardigan 39만원대 

 

 

 

 

 

 

21. 비비안웨스트우드  chain link  cardigan & skirt